2017/06/14 13:15

블러드스테인드 - 리츄얼 오브 더 나이트 E3 트레일러 흘러가는 시냇물 (잡담)








E3 트레일러



개발 게임 플레이 영상



*코나미의 잔혹하고 어이없는 정책으로 인해 악마성(캐슬바니아) 시리즈와 메탈기어, 러브 플러스, 사일런트 힐 등 인기 시리즈들이 더 이상 나올 수 없었고 고전식 액션이 아닌 '던선 탐색형 악마성'의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이가라시 코지조차 퇴사하면서 전세계 악마성 팬들은 슬픔에 빠졌었으나 2015년 킥스타터 모금을 통해 '블러드스테인드'라는 정신적 후속작으로 팬들을 열광시켰었습니다.

허나 먼저 앞서 캡콤의 록맨 시리즈의 아버지라 추앙받던 이나후네 케이지가 야심차게 준비했던 '마이티 넘버9'이 기대와 달리 엄청난 혹평을 받으며 몰락을 하는 바람에 록맨과 함께 고전시대의 인기작이라 불렸던 악마성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인 이 것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하는 우려가 있었으나 IGA(이가라시 코지의 닉네임)는 과감하게 2018년 상반기로 출시일을 미루고 정성을 다해 게임을 가꿀거라 해서 많은 분들은 안심하고 있습니다.

원래라면 올해 3월...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를 보면서 즐길 것으로 예상됐으나 게임이 볼륨이 크다보니 불가피하게 1년 연기한 것 같은데 저로서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록맨과 달리 이 게임의 성공으로 악마성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이 자극받아 계속 생겨났으면 좋겠고요. (실은 저도 게임툴 배워서 뭐 하나 만들고 싶을 정도입니다)

주인공 미리암은 '빼앗긴 각인'의 샤노아와 달리 차분하고 귀여운 모습도 보이는 것 같아 다른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검을 든 용감한 여걸이 2018년에 등장할 거라 하니 정말 기대가 큽니다!

때문에 저는 울펜슈타인2보단 이 게임이 더 기대가 큽니다! IGA 화이팅!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네이버 이웃커넥트

이글루스 검색기


저작물 위젯 달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Eyzen저작물
본 CCL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