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1 23:14

2016 SICAF에 다녀오다~ 환상의 관문 (교류관련)

지난 7월 9일 토요일에 다녀왔지만 월요일 밤이 되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친한 동생이웃인 '크로PT'군과 함께 오랜만에 SICAF - 서울 국제 만화-애니 페스티벌 전시장을 방문했는데. 그 동안 COEX에서 진행됐던 것과 달리 이번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됐습니다. 내심 처음 가보는 장소라 기대를 하고 들어갔죠.



전시장 입구는 그럭저럭 멋있었습니다.



국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리나라의 유아용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미국의 히어로물 코믹스를 영화화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비롯한 영웅물 피규어 전시는 물론이고 일본만화 관련 전시도 보였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전시회에 비해 규모가 축소된 것 같아 아쉬움도 컸습니다. 차근차근 찍은 것들을 올리자면...



맨처음에 저랑 크로PT군을 반기던 코코몽 놀이터부터...




여아들이 그렇게도 좋아한다는 프리파라 전시장의 캐릭터들이 예뻐서 찍었습니다. 
아이들은 캐릭터랑 같이 찍으려고 아우성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심야애니 여캐들보다 더 예쁘다고 생각했죠.


이번엔 웅장한 히어로물 피규어들을 올리겠습니다! 섹시하면서도 용감하고 멋있는 여성캐릭터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등신대 피규어까지! 슈퍼맨의 경우 다크나이트의 조커가 어깨 위에서 얼굴을 살짝 내민 것 같은 느낌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스! 제 캐릭터들도 작가님의 작품들처럼 닮게 그리고 싶습니다!



이 외에 대놓고 '모에'를 노리는 모바일 게임을 광고하는 부스도 눈에 띄어서 사전예약도 하고 클리어파일도 얻었습니다.
게임 제목은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인데 이를 줄이면 M.O.E. 모에;;;




모에스러운 것 말고도 독특한 어린이 그림일기같은 작품이 보여서 이것도 체크!



집에 돌아와서 꺼내본 팜플렛들.


.
.
.
.
.

비록 규모가 작아져서 아쉬웠지만 반가운 얼굴도 만날 수 있어서 기분은 좋았는데...




다시 한 번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 명함에 싸인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곧 2권이 나온다 하는데 정말 기대되네요!

우리나라 문화를 좋아하고 그걸로 작품을 만들어 한국을 홍보하는 점으로서 정말 존경스러운 분!


 

덧글

  • Megane 2016/07/12 19:04 # 답글

    좋은데 다녀오셨군요.
    수퍼맨 뒤에 조커씨가 빼꼼~ 의외로 귀엽네요 ㅋㅋㅋ
  • K I T V S 2016/07/12 21:39 #

    그렇게 찍혀 나왔습니다..ㅋㅋㅋ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너무 규모가 작아졌어요ㅠㅠ
  • Loneteel 2016/07/19 11:54 # 답글

    헠헠 아이언맨 피규어가 탐나네요+ㅆ+
  • K I T V S 2016/07/19 15:43 #

    아.. 저건 피규어가 아니라... 무려 등신대 조형이었습니다...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네이버 이웃커넥트

이글루스 검색기


저작물 위젯 달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Eyzen저작물
본 CCL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