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29 22:55

제게 맞는 펜을 찾은 듯 합니다! 이세계의 액자 (그림)


일을 마치고 저녁 쯤 잠실역 교보문고로 들어가서 직접 수많은 터치펜들을 만지고 테스트하고 그림을 그리는
강행군을 펼친 결과.. 의외의 아이템을 얻게 되었습니다.



바로 Belkin 사의 작은 터치펜을 발견한 건데요.
의외로 보급형 스마트폰에 빠르게 반응하면서 부드럽고 가는 선을 그릴 수 있는 겁니다!

끝까지 고민하며... 연필심 앞에 디스크가 달린 JOT 펜(일명 자트펜)도 함께 샘플로 쓰면서 계속 그려보았습니다.

1. 부드러움과 친숙함, 빨리 쓸 수 있음은 벨킨 펜의 압승!

2. 미세한 선과 작은 곳을 캐치하는 곳은 자트펜이 더 강하지만 가끔 인식이 안되는 단점이 있음...


사실 좀 비싸더라도 자트펜을 구해보려 했지만 지하철이나 버스, 밖에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펜이 필요했기에 조심스럽게 써야하는 펜보단 순식간에 떠오른 영감을 메모하거나 누군가를 기다릴 때 심심풀이로 스케치 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해서 결국 벨킨 펜으로 선택했습니다..



일반 나노 터치펜으로는 절대로 그릴 수 없던 것도 거뜬하게... 그린 자캐!

물론 확대해서 그릴 때에 점점 힘이 빠지며 한계가 오는 건 있습니다. 그래도 저 정도만 하는 것도 다행이라 생각드네요..


이거는 간단하게 그린 모 애니메이션의 먹보 악녀(?)이자 일부에겐 성자로 받들여지는 그 사람...ㅋㅋ


아무튼, 고이 간직하며 즐겁게 써봐야겠습니다^^


핑백

  • :: DOMVS :: DINOSAVRIA :: : 다시 펜을 바꾼 후... 2013-11-02 23:41:24 #

    ... 지난 번 샀던 벨킨펜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면에서 아주 좋았지만... 그 때 말한 것 처럼 딱 한 가지 결점인 '세부적인 묘사'가 매우 힘들다는 문제점이 있었고 그것이 결국 발목을 잡아 또 다른 펜으로 바꿀 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리하여 새 ... more

덧글

  • Loneteel 2013/10/29 22:57 # 답글

    그림에 적혀있는 대로 적절한 성능인가 보군요ㅎㅎ
  • K I T V S 2013/10/29 23:07 #

    적절하긴 할거 같은데.. 대신 수명이 얼마나 갈지 걱정..ㅋㅋㅋ
  • 티거 2013/10/29 23:01 # 답글

    오오 적절한 성능이군요.

    터치펜을 바꾸시니 그림도 더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히히.....
  • K I T V S 2013/10/29 23:08 #

    맨 처음 테스트한 그림은 지워져서 힘이 빠졌..ㅠㅠ ㅋㅋ
  • 聖冬者 2013/10/29 23:05 # 답글

    오오. 이걸로 좋은 그림을 그렸으면 좋겠군요. 기대하겠습니다.
  • K I T V S 2013/10/29 23:08 #

    바깥에서 인터넷을 못할 때는 그림으로! ㅋㅋㅋ
  • 콜드 2013/10/30 07:28 # 답글

    자기에게 맞는 펜은 중요하죠 어헣~
  • K I T V S 2013/10/30 09:04 #

    이제 남은 건 얼마나 오래쓰느냐...ㅋㅋ;;
  • 자트팬이라뇨 2013/11/04 01:27 # 삭제 답글

    좆팬입니다 좆팬
    jot 좆
  • K I T V S 2013/11/04 08:59 #

    어감이 이상하잖여...ㄲㄲ;;
댓글 입력 영역


네이버 이웃커넥트

이글루스 검색기


저작물 위젯 달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Eyzen저작물
본 CCL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