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22 17:11

다른 세상끼리 만나면 (축약 Version) 이세계의 영사기 (영상물)







원래 이 작품은 12분 짜리 순수 플래시 대작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다만 일단 기간이 있다보니 현 상황의 6분의 1로 줄여서 2분 정도로 축약한 다음 제출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물론 이것으로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고.. 차근차근 원래의 이야기로 되돌릴 생각입니다!


배경음악은 1부는 신세계 교향곡 2악장이며.. 2부는 신세계 교향곡 4악장이었어요.

원래 천사아이 셰리아를 인어소년 아피니타가 손을 잡고 끌고 내려가 바다 속 웅장한 배경을 보여주며 쨔잔! 하는 음악이 외치는 것으로 서서히 페이드 아웃시키려 했지만.. 충격을 가미하기 위해 손을 잡는 순간 갑자기 끝나는 것으로 했습니다.

그 원인은 바로.. 배터리 부족으로 갑작스레 종료되는 것!

바깥 세계는 일부러 휘갈기는 그림으로 표현했어요! 짤막한 음악으로 쓰이는 건 슈퍼컴보이용 슈퍼 마리오 올스타즈의 메인 메뉴 화면의 후렴구를 썼고.. 윈도우 7의 에러 효과음과 종료 음악도 사용했습니다.


(유투브로 변환하다보니 보다가 갑자기 영상이 끊길 경우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만화 콘티 연습을 더더욱 빡세게 해야겠어요! ;ㅇ;


덧글

  • 눈물의여뫙 2013/06/22 17:21 # 답글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처음 막 올라가는건 슈퍼마리오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심영이라니 이보시오 이보시오 키투스양반! 엏헣헣헣헣헣헣헣헣헣헣헣헣!!!!!!!!!!!
  • K I T V S 2013/06/22 17:29 #

    꼭 목소리에만 관심을 가지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눈물의여뫙 2013/06/22 18:26 #

    사실은 아기천사도 천사는 천사인데 왜 이름이 엘자돌림이 아닌지도 관심사였습니다만. 이건 작가 자유니까.
    (그 루시페러스조차도 사실 놈의 본명은 헬렐Heilel이니... 다른 애들은 엘 바로 앞에 모음으로 끝나서 돌림자가 매끄럽게 이어지는데 지 혼자만 자음으로 끝나서 엘에 자음이 섞여버려 야훼를 배반한건가...)
  • K I T V S 2013/06/22 18:35 #

    천사라고 꼭 -엘 이라고 끝내야 할 필요는 없겠죠...;;
    천사가 등장하는 작품 특성 상 이종족과 놀아나서도 안되겠고요-_- 그런데 전 너무 그런게 고리타분하다고 느껴져서;;;
  • 눈물의여뫙 2013/06/22 18:54 #

    천사도 신의 창조물이고 이종족도 마찬가지로 신의 창조물인데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아 맞다 네피림 낳았다고 쫒겨난 아자젤 있었지.(그러고보니 타락한 엘들은 전부 엘 앞에 자음 붙네요.) 네피림들도 골리앗(정체가 네피림 전사) 일화 보듯 거의 다 나쁘게 그려지고...

    근데 네피림들을 좋게 취급해주면 천사가 이종족들하고 놀아도 상관없을 듯 합니다.(애초에 유대교든 기독교든 이슬람교든 교리상으로 괴력난신을 다들 안 좋아해서 나쁘게 그려놓은거지...) 어차피 모두 다 부처님 손바닥의 손오공... 아니 야훼님 손바닥의 네피림이니.
댓글 입력 영역


네이버 이웃커넥트

이글루스 검색기


저작물 위젯 달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Eyzen저작물
본 CCL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